품질보증 2018-07-05T15:38:51+00:00
AIRELOOM PRODUCT WARRANTY
품질보증1

 

제품보증 기간 및 조건

    • 매트리스는 보증 코드 (A1, A2, A3, A4, 또는 C1)로 지정된 기간 동안 제조 또는 재질 결함에 대해 "최초 구입일"에 "최초 구매자"에게 보증됩니다.
    • Aireloom® 제품은 보증 코드를 포함하는 흰 법률 라벨이 부착되어 있습니다.
    • 보증 기간을 확인하기 위해 보증 코드와 아래의 보증 차트에서 해당 (코드)라인을 확인하십시오.
    • * 참고 : 비할당 기간 동안에는 완전한 보호를 받으며 교체 또는 수리 비용을 충당 할 필요가 없습니다.
    • 할당 기간 동안에는 수리 또는 교체 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.
    • Aireloom®은 최초의 구입자에게 보증을 해드립니다. Aireloom® 매트리스 또는 파운데이션이 제작기술 또는 재질의 불량으로 인해 매트리스 또는 파운데이션 사용이 어려울 시 구매 날짜로부터 보증기간 동안 보증을 받을 수 있습니다. (귀하의 Aireloom® 제품에 부착된 법령의 보증 코드 참조) 제조업체에 의해 작성된 매트리스 보증 카드의 보증기간을 확인하십시오. Aireloom®은 보증된 품목을 교환하거나 수리해드립니다. 이 경우에 운송비용을 제외하고 어떠한 수리나 서비스 비용을 청구하지 않습니다.
    • 반드시 보증 카드와 함께 구매한 상점에서 발행한 구매 날짜와 구매가격이 적힌 영수증을 가지고 있어야 합니다. 만약 Aireloom®이 수리가 비실용적이라고 판단될 시, 귀하의 제품은 동일하거나 유사한 색상, 디자인, 스타일, 품질을 가진 제품으로 대체될 것입니다.
    • 단, 운송 비용이 부과될 것입니다.
워런티 기간차트

 

보증내용

    • Aireloom®은 최초의 구입자에게 보증을 해드립니다. Aireloom® 매트리스 또는 파운데이션이 제작기술 또는 재질의 불량으로 인해 매트리스 또는 파운데이션 사용이 어려울 시 구매 날짜로부터 보증기간 동안 보증을 받을 수 있습니다. (귀하의 Aireloom® 제품에 부착된 법령의 보증 코드 참조) 제조업체에 의해 작성된 매트리스 보증 카드의 보증기간을 확인하십시오. Aireloom®은 보증된 품목을 교환하거나 수리해드립니다. 이 경우에 운송비용을 제외하고 어떠한 수리나 서비스 비용을 청구하지 않습니다.
    • 반드시 보증 카드와 함께 구매한 상점에서 발행한 구매 날짜와 구매가격이 적힌 영수증을 가지고 있어야 합니다. 만약 Aireloom®이 수리가 비실용적이라고 판단될 시, 귀하의 제품은 동일하거나 유사한 색상, 디자인, 스타일, 품질을 가진 제품으로 대체될 것입니다.
    • 단, 운송 비용이 부과될 것입니다.

 

보증에 해당되지 않는 경우

 

    • 보증 문제와 관련된 운송비용
    • Aireloom®제조사는 이 제품의 사용으로 인한 결과로 부수적 또는 간접적 손해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.
    •  컴포트 패트 표면 위의 장식용 퀼트, 터프팅, 섬유
    • 소재의 평평함이나 부드러움 또는 단단함의 일반적인 변화
    •  신체 자국 / 컴포트 선호도 (보증 코드로 지정된 경우 제외)
    • 시트 끼워 맞춤 또는 피복재 쌓기
    • 재고 정리 모델 또는 매장 내 전시 되어있는 제품
    • 그을림, 베임, 찢김 또는 액체로 인한 손상에 국한되지 않는 구조적 또는 피복재에 대한 물리적인 남용 및 손상
    • 화학 세제 또는 드라이클리닝으로 부적절한 표면 청소로 인한 손상
    • 컴포트 패드 세탁으로 인한 손상
    • 함께 사용하도록 설계된 매트리스 이외의 매트리스에 컴포트 패드를 장착했을 경우에 따른 손상
    • 법률 태그가 없는 모든 제품
    • 모서리 또는 침구 높이로 인한 손상
품질보증3
0

Your Cart